NOC Service

콘텐츠브릿지 관제센터는 365일/24시간 전문 인력들이 상주하여, 

고객사의 IT시스템을 상시 모니터링 및 신속하게 응대 해드립니다.

Contents Bridge 관제 서비스

콘텐츠브릿지 관제 서비스 전문관제인력이 24HX365D, 연중무휴 상주하며 무중단 서비스를 위해 상시 모니터링하여 고객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 관리 서비스를 지원

Contents Bridge 자체 관제 시스템

서비스 지원 내역

서비스문의

Contact Us

- 본사(강남센터) |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517, KT-IDC 14F (역삼동) 

- 분당센터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925번길 36,KT-IDC 1F (야탑동) 

- 목동센터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233-5 KT-IDC 1F (목동)


- 이메일 : idc@conbridge.co.kr

- 전화 : 02-562-0694


[24시간 기술지원 대표번호] MSP 1899-2669 | Hybrid MSP 1899-7975 | GiGA Office 1588-4510

floating-button-img